신간
성경이 말하는 진정한 용기의 재발견
‘복음대로 삶’ 시리즈는 ‘복음에 합당한 삶’, ‘겸손’, ‘용기, ‘연합’이라는 복음대로 사는 삶의 네 가지 표지를 통해 온전한 영적 성장을 추구하도록 당신을 초대한다. 복음이 어떻게 이 자질을 형성하며, 그 삶의 모습은 어떠해야 하는지 소개한다. 이 시리즈와 함께 당신이 고백하는 그 복음을 기뻐하고, 복음에 따라 살라. <용기, 온전한 사랑의 확신>은 매일 다가오는 두려움의 실체를 직면하고 복음이 말하는 진정한 용기를 갖도록 돕는 책이다.
조 리그니(Joe Rigney)
체스터 대학교 박사 학위(Ph. D)를 받고 현재 세인트 폴에 있는 시티스 교회의 목사이며 여러 책의 저자다. 그는 베들레헴 신학교 교수와 학장으로 16년을 섬겼다. 베들레헴 신학교는 베들레헴 침례교회에서 파생된 학교로, 전 베들레헴 교회 목사이자 현재 학교 총장을 맡고 있는 존 파이퍼의 지휘 아래 설립되었다. 그는 다양한 분야에 흥미가 있는 박학다식한 사람으로, 성경 신학, C. S. 루이스, 셰익스피어, 영문학, 정치 철학 그리고 조나단 에드워즈에 관한 수업을 하는 것을 좋아한다. 가르치는 일 외에도 글쓰기와 설교를 즐기며 세 아들과 함께 야구를 하고 사랑스러운 아내 제니와 시간을 보내는 것을 좋아한다.
저서로 『땅의 것들: 땅에 있는 것으로 하나님을 기뻐할 수 있을까』(좋은씨앗), 『당신의 행동에 숨겨진 일곱 가지 치명적인 죄』(공저)(생명의말씀사) 등이 있다.
목차
추천사 _5
시리즈 서문 _13
서문 _17
chapter 1 용기를 정의하다 _ 35
chapter 2 성경이 말하는 용기 _ 53
chapter 3 용기의 결핍 _ 77
chapter 4 성경이 말하는 담대함 _ 95
chapter 5 용기와 성별 _ 115
결론 _145
감사의 말 _150
주 _153